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넌 코인 전망은 어떤가?

by ※¤《》¡¿°※※¥ 2022. 4. 12.

코넌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을 블록체인 기반의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분산형 슈퍼 컴퓨티 플랫폼을 구현하기 위한 암호화폐로서 고성능 컴퓨팅 자원이 필요한 여러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도록 수평적 분산형 데스크톱 컴퓨팅 시스템을 구축하는 플랫폼이다.

 

 

 

코넌 코인 전망은?

 코넌코인은 핵심적으로 봤을 때 개인의 고성능 컴퓨터가 인터넷 검색, 간단한 게임 등으로 활용이 되는 것의 문제를 인식하고 개인용 컴퓨터의 자원을 활용하여 저비용으로 고성능의 컴퓨팅 처리가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분산 컴픁이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것에서 시작이 되었다.

 

 

 

 

 

코넌 코인 기술적 전망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거나 기계학습 모델을 개발하는 과학계 및 산업계에서는 대량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고성능 컴퓨팅 파워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빠른 기술발전으로 인하여 놀라울 정도로 성능이 좋은 개인용 컴퓨터가 지속적으로 보급되고 있으며, 개인용 컴퓨터에서 빅데이터 분석 및 기계학습 등이 가능하게 되었다.

 

 

 

 코넌은 이더리움과 같은 블록체인 기술이 대입을 실행하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공하는 신기술을 접하고 있다. 특히 , 이더리움은 개발자들로 하요 블록체인의 구조 속에서 실행되는 스마트 계약을 직접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측시장, 크라우드펀딩, 웹호스팅, 일반계약, 금융서비스, 분산 데이터 처리 등과 같은 서비스를 설계하고 실행하는 데 있어서 많은 사용 사례를 만들고 있고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용 컴퓨터의 유혹 프로세싱 자원을 공유하여 고성능의 컴퓨팅 자원이 필요한 프로젝트가 저비용으로 독점적 중개자 없이 개인 간 상호 작용을 통한 분산형 컴퓨팅 파워를 공유하는 개방형 구조를 만들어 참가자의 기여도에 따라 수익을 낼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분산 슈퍼 컴퓨팅

 인터넷에 연결된 여러 컴퓨터의 처리 능력을 이용하여 거대한 계산 문제를 해결하려는 분산처리 모델이다. 분산 컴퓨팅 하나의 컴퓨터를 사용할 때보다 훨씬 더 신속하게 계산 결과를 얻기 위해 각각 전체 작접의 일부를 수행하는 여러 컴퓨터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